|
2026-06-28 12:41
조회: 211
추천: 0
390/460인데 현재 제피에서 뭐가 제일 빠름?지금 전우 전이중인데 테네에서 세라핌=>각우 하다가 제피넘어온지 얼마안됐음 제피는 전우밖에 안해봄 영롱임 다해보면 좋은데 사냥을 일주일에 하루 이틀 할까말까해서 제일 빠른거 정해서 해보고 싶은데
EXP
779,567
(82%)
/ 792,001
|
꿈꾸는낭만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