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아마추어네. 우린 몰라 딜표기도 안되고 공지로 상태이상이 들어갔는지 딜이 안 들어갔는지 통보해주잖아 ㅋ

https://youtu.be/4FUnH4wT1m8?si=3IRQnx54cJFK2X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