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c도 이번 마계가 검사 1장 끝이라며
이슈될만 한건 또 리마스터 보면서 다 뒤집는건데
검사 아예 버릴생각 없으면 광고 쳐 때릴 돈으로
투자 더 하는게 낫지 않나
객관적으로 검사ip 유니크함
신캐릭 나올 껀덕지도 애매할거면 연회 분기나 년 분기로 딜레이 해놓고 퀄리티에 신경 쓰는게 좋아보임 개방 ㅇㅈㄹ은 좀

검사모 초월은 베이스캐릭 전승 각성 선택으로 똑같던데
스킬이 좀 다른듯  검모를 안해서 모르겠군

그리고 짤처럼 전직업 이렇게 좀 안되나
갑자기 무기 없어지고 생기고 ㅇㅈㄹ 하지말고 모션은 다집어 넣었자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