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임생이 데려온거 아닌가
굳이 안데려와도 될 홍명보를 38억이나 주면서 데려와서 저꼬라지를 내네
뭐 얻어먹을 생각이었나

선수로써 훌륭했는지 말았는지는 모르겠지만 굳이 감독을 두번이나 시켜서 최악의 감독으로 만드는 이유를 모르겠네

설마... 두번 다시 한국 감독 소리를 내지 못하게 하려는 다크나이트인건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