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대체 뭔 삽질을 하고 있는 것인가..
그냥 가서 멍때리다 올려고 마침 리조트 예약도 되게 싸더라구요 이것저것 할인받아서.;
암튼 7월 6일이나 8일 오가는 날은 비가 와도 크게 지장은 없는데 7월 7일만큼은 비가 안왔으면 좋겠음..발왕산 케이블카도 좀 타고 전나무숲길도 좀 가보고 밤에 사슴벌레도 좀 날아왔음 좋겠네..

아 근데 그 캐리어요 비오는날 비 안맞게 커버 씌우는거 혹시 있지 않나요? 그런거 두어장은 구해놔야 가는날 오는날 비가 풀로 와도 비 안맞게 할 수 있을거같은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