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8 18:35
조회: 225
추천: 0
근데 월드컵 뭘 기대 한거임?말도 안되는 이유로 국대 감독을 선임 한 이후로 정말 단 한 경기도 성과를 낸 적이 없는데 아니나 다를까 가끔 들리는 이야기 들어보면 뻔하디 뻔한 졸전 이야기 뿐이고 그 상태로 쭉~ 유지 하면서 월드컵을 갔는데 없던 실력이 월드컵 가면 생기나?
왜 이 난리인지 이해가 안되네. 도대체 뭘 기대한건지 도무지 알 수가 없는데 "실망" 이라는 단어를 쓰는 사람들은 어떤 부분을 기대 한 걸까?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