템을 막 던지다가 접었는데.
다시 복귀해서 좀 해보려고합니다.
지금 장비로 어디서 파밍을 하는게 좋을까요?

1차 목표는 일그 태고방어구랑 / 벨심 / 카부아 유물 입니다!
최대한 효율 좋은곳으로 추천좀 부탁드릴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