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8 16:52
조회: 475
추천: 0
저 복귀 유저인대.. 이템으로 어디서 파밍하는게 좋을까요?템을 막 던지다가 접었는데.
다시 복귀해서 좀 해보려고합니다. 지금 장비로 어디서 파밍을 하는게 좋을까요? 1차 목표는 일그 태고방어구랑 / 벨심 / 카부아 유물 입니다! 최대한 효율 좋은곳으로 추천좀 부탁드릴께요!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