격투가 육성중인데 혹시 스킬은 배우는것 모두
사용하나요?
커맨드형식으로 스킬을 보통쓰던데 스킬들이 많은거같아서
커맨드 외우는게 헷갈려서 그러거든요
혹시 단축키 설정해서 퀵슬롯으로 누르면안될까요?
아이온이나 와우같은거할때
Q,E  R F Z X C V  나
컨트롤 +숫자
쉬프트+숫자 이런식으로 썼었는데 상관없을까요
그리고 펄샵에 이런저런 할인을 많이하던데
사두면 좋은거 추천부탁드립니다! 뉴비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