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5 22:38
조회: 196
추천: 0
스킬과 단축키 그리고 펄샵 질문드립니다격투가 육성중인데 혹시 스킬은 배우는것 모두
사용하나요? 커맨드형식으로 스킬을 보통쓰던데 스킬들이 많은거같아서 커맨드 외우는게 헷갈려서 그러거든요 혹시 단축키 설정해서 퀵슬롯으로 누르면안될까요? 아이온이나 와우같은거할때 Q,E R F Z X C V 나 컨트롤 +숫자 쉬프트+숫자 이런식으로 썼었는데 상관없을까요 그리고 펄샵에 이런저런 할인을 많이하던데 사두면 좋은거 추천부탁드립니다! 뉴비입니다
EXP
40,080
(36%)
/ 42,001
|
돈큰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