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랜만이에요

요즘 영상도 못올리고 팁글도 못싸고있는데 다 회사때문입니다

게임할시간도 부족해서 어제오늘에서야 솔라레를 해봤습니다
높지도 않지만 시간이 없어서 이정도까지 해봤고 올라갈수록 매화는 잘 안먹힐 것으로 예상됩니다(아마 1600만가도 힘들어질듯)

솔라레 팁글을 쓸 생각은 없었지만 매화랑 팀되면 한숨부터 나온다는 사람이 많아서... 욕먹지는 마시라고 써봅니당

고인물들은 대부분 아는 내용이실테니 넘어가셔도 되겠습니다

그럼 시간이 없으니 팁몇개만 싸고 가겠습니다


1. 대부분의 각성매화들이 본:달오름을 쓰고있지만 솔라레에서는 본:서릿불꽃이 압도적으로 좋습니다. 9초쿨의 달오름에 슈아를 붙여주기 보다 5초쿨의 서릿불꽃에 바운드를 붙이는게 좋습니다. 1:1에서는 바운드가 밸류가 낮은 CC이지만 3:3에선 딜해줄사람이 있기때문에 다릅니다.

2. 후퇴베기, 흩날리는 꽃잎을 자주쓰세요. 이속50% 디버프는 3:3 양상에서 매우 중요합니다.

3. 시작하기 3초전에 편전, 붉은달, 진눈걸음으로 버프를 땡기고 출발하세요.

4. 딜에 욕심내지 않아도 됩니다. 3:3에서 딜러포지션은 아닙니다.

5. 맵에서 나오는 버프를 꼭 주시하세요. 버프만 있다면 1:3도 이겨볼만합니다.

6. 각매의 경우 딜링은 송곳 - 서릿발 - 빙각, 서포팅은 서릿불꽃, 붉은달로 나눠서 운영하세요.

7. 전매의 경우 딜링과 서포팅 모두 붉은달에 의존할 수 밖에 없지만 낙인이 히든카드가 되기도 합니다.

8. 적이 긴탈을 썼다면 미니맵을 주시하세요.

9. 진눈깨비걸음은 늘 붉은달 캔슬용으로만 쓰세요. 쿨진눈에 넘어지는 경우가 많습니다.

10. 솔직하게 말씀드리면 솔라레에서 전매로 1인분 하려면 각매보다 몇배는 어렵습니다.


여기까지 쓰겠씁니당. 오랜만에 생존신고도 할겸 급하게 적어봤습니다

다들 솔라레의창 재밌게 하시고 높이 높이 올라가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