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리부트가 넘어오고 특화를 요청하시는 분들이 굉장히 많아서 급하게 올립니당.
저도 픽스한건 아니고 일단은 이렇게 찍어서 돌리고 있으니 참고 정도만 해주세요.
PVP, PVE 범용입니다.

각성
PVP콤보는 서불 - 달오름 - 흑구찌 - 서리꽃 2타 - 송곳2타 - 서릿발 - 빙각을 새로 써보려고 하는중임미다. 기존의 국민콤보도 유효하니 써도 무방합니다.

본달오름을 차용했고 화월만개가 PVP에서 상대적으로 덜 중요해진 만큼 몬공을 땡겨오는 수단으로 설정했습니다. 제가 사냥할때 쓰는 스킬 사이클은

서리불꽃 OR 압제 진입(방깎) - 눈덩 - 서리꽃(모공버프) - (얼음송곳2타) - 화월만개풀차징, 쇄도 - 달오름 - 서릿발 - 빙각 후에 남은 몹은 섣달로 정리하고 스킬 사이에 진눈으로 위치조정하면서 돌립니다.


전승
전매의 경우 콤보가 굉장히 다양한데 저는 리부트후에 역극 - 붉은달 - 낙인 - 돌개3타 - 돌아차기 - 장님가르기 - 각수2타 - 개화 - 참수 - 눈덩 후에 빠지고, 돌아차기 넉다운이 들어갔다면 추가로 딜해주는 콤보를 써보고 있습니다.


사냥의 경우 3스택이 상시유지가 가능해졌고 붉은달이 7초로 줄어서 캠프마다 써줄 수 있습니다. 장참눈으로 진입해서 돌개베기(방깎) - 붉은달 - 낙인 - 개화 - 참수 - 눈덩 - 장가 - 참수 - 눈덩 - 빽추각수 후에 돌개베기나 낙눈, 각수로 마무리합니다.

특화와 스킬사이클은 취향이고 사람에 따라 충분히 달라질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