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3 시즌 악술 나와서 그런건지 고급룬이 잘 떨어졌는데 14시즌에는 20번대 룬도 안 떨어지던데

다른 분들은 어떠신가요?

잘 떨어지는 거는 1~5막 세계석이네요.. 룬이나 템 드랍 확율을 세계석에 몰빵을 한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