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2 17:39
조회: 105
추천: 0
엔트로피 목걸이 드럽게 안나오네요..공역안다 공역메피 뜰때마다 도는데
엔트로피만 먹으면 공역안다 공역메피좀 그만돌고 싶은데 맨날 유닉 목걸이 나오면 엔트로피 빼고 다주네요.. 안다런 메피런 하시는분들 보면 존경스러움 30바퀴정도만 돌아도 지겹던데 차라리 저는 안다런 메피런보다 탈방같은 맵 넓은곳 돌면서 사냥하는게 더 재밌더라구요
EXP
9,292
(36%)
/ 9,801
|
안소니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