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역안다 공역메피 뜰때마다 도는데
엔트로피만 먹으면 공역안다 공역메피좀 그만돌고 싶은데
맨날 유닉 목걸이 나오면 엔트로피 빼고 다주네요..
안다런 메피런 하시는분들 보면 존경스러움
30바퀴정도만 돌아도 지겹던데
차라리 저는 안다런 메피런보다 탈방같은 맵 넓은곳 돌면서 사냥하는게 더 재밌더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