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번주에 유배보낸 150공속 윈포마의 멀티샷이 7프레임인줄 알았다.. 8프레임이구나..
물곰님 활아마 영상보다가 공속 생각나서 감색해봤는데..
7프레임 멀티샷은 꿈의 영역이었네..
292공속부터라...ㅎㅎㅎ

*참고로 맨땅이라 신뢰투자 못함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