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 횃불 도전인데 릴리트 주변몹 안잡아도 된대서 텔포로 가서 릴리트 떄리다

다굴이 너무 아파서 죽었어요 ㅠㅠㅠ

방어 1만에 황금레지 맞췃는데....

도와주실분 계실까요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