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실력상 스위스나 이런 어지간한 유럽국가는
우리토너강하니까 이길거고
브라질도 비벼볼만하고 일본이오면 뭐 거저먹는거고
8강까진 확정이겠네요

일본 그 감독처럼 홍명보도 자신만의 전략 밀어줘서
다음 월드컵땐 우리한국도 더 발전된 모습으로
제3기 홍명보호 기대해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