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7 22:17
조회: 134
추천: 0
거 참. 사람 마음이 간사하네요.베르룬 하나만 생기면 바로 아콘에 수수 맹글어서 횃불 전담 슴딘 주려고 했는데…
갑자기 베르베르가 생기니 무공이 눈앞에서 왔다 갔다 하네요. 용병용으로 하나 맹글어서 지금 키우는 탈셋 오브히드라는 물론 앞으로 키울 자벨마, 초승달 노바, 파멸 블리 등도 사용할까… 아님 초승달 노바 대신 사신을 키울까…. 생각이 많아지네요. ㅜㅜ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