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3-01-22 21:15
조회: 1,689
추천: 0
번개파장하고 연쇄번개 스킬 차이가 뭐에요?스킬 두번 찍기 곤란해서요..
손꾸락 바쁘고 안정적인거하고 편하고 불안정한 차이인가요?? 둘중하나 찍을라고 리셋 했는데.. 갈팡지팡중 ㅠ 언늠이 좋아요??ㅡㅡ? 냉기소서하다가 무공51짤 하나 구해서..다뎀에 무공 들었거든요.. 언늠이 초짜한테 좋나요? 95랩이에요
EXP
224,112
(56%)
/ 235,001
|
있는아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