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킬 두번 찍기 곤란해서요..
손꾸락 바쁘고 안정적인거하고 편하고 불안정한 차이인가요??
둘중하나 찍을라고 리셋 했는데.. 갈팡지팡중 ㅠ 언늠이 좋아요??ㅡㅡ?
냉기소서하다가 무공51짤 하나 구해서..다뎀에 무공 들었거든요.. 언늠이 초짜한테 좋나요? 95랩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