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거를 2자에 샀는데... 너무 싸게 샀나? 거기다가 그 분이 악술 2스킬 + 7패캐 + 22모저 인가 뭐그런 목걸이

하나 공짜로 줌. 

나도 뭔가 하나 드려야 될 거 같아서... 신화파참 하나 드렸음.


나름 쿨거래인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