끓는피를 메인으로 하고있습니다.

텔포이후 랜서가 달려나가서 빠르게 딜해주는게 좋아서,
랜서를 선호합니다.

둘리나 다른애들은 안움직여서 답답하더라구요.

3인방 위주로 돌고있어서 돌가죽 랜서가 5단계 정령도 가볍게? 버티길래 우버바바도 시도해보고싶은데,
어떨지 궁금합니다.

속박레벨은,,, 머리3, 목걸이3, 집착4, 바알고서3, 쌍조던2, 애니참1, 횃불3, 악마기술참4 = 43정도 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