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둘리 = 저받+번강+광신, 찔레 21레벨 쏜즈오라

이 30여초로 설명이 다 되긴 할 듯
결국 막 엄청 잘 걸리는 건 아님. 어디까지나 확률의 문제인듯
물론 저도 좀 더 잘 걸릴거라 생각은 합니다만
아무튼 저는 안 쓸듯. 쏜즈 전령 만나면 거봉 적당히 무거야지. 계속 먹이는게 귀찮아서 다시 창고행

평소에 전 용병을 인내+무공+유닉그림헬름(물깍주얼작) 이렇게 씁니다요
끓피 많이 사랑해주세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