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2 21:21
조회: 121
추천: 0
헤파 다시 업글?했습니다기존 원기 저받+번강에서 쏜즈 저받 돌가죽으로 업글?했네요
헤파가 쏜즈라 원래 가시용병 썼었는데 기도용병으로 바꾸니 용병이 그나마 안정성이 생긴거같아요 기도용병보다 홀프용병이 나으려나요? 근데 둘리는 언제구하지.. 헤파만 계속 업글?하네요.....
EXP
9,294
(36%)
/ 9,801
|
안소니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