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존 원기 저받+번강에서 쏜즈 저받 돌가죽으로 업글?했네요
헤파가 쏜즈라 원래 가시용병 썼었는데 기도용병으로 바꾸니 용병이 그나마 안정성이 생긴거같아요
기도용병보다 홀프용병이 나으려나요?
근데 둘리는 언제구하지.. 헤파만 계속 업글?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