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2 22:27
조회: 95
추천: 0
복귀유저 속박몹 질문 14기 다시 복귀해서 맨땅 노거래로 소환 악술 하다가, 괜찮아 보이는애 속박했는데 얘정도면 횃불이나 우버삼바바 이런거 되나요?
EXP
3,127
(81%)
/ 3,201
|
14기 다시 복귀해서 맨땅 노거래로 소환 악술 하다가, 괜찮아 보이는애 속박했는데
Fugacit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