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2 14:22
조회: 105
추천: 0
오염된자 공속, 속박악마 오라,및 무한 텔포 포탑 질문입니다1. 오염이 공속
속박 광신 오라 속박 광신 오라 + 포식 A.무한 텔포 포탑시 위 두 가지 경우에서 오염이 공속 차이가 날까요? B.텔포 없이 지면에 고정되어 공격시 공속 차이가 나겠죠? C.무한 텔포시에는 AI딜레이가 없어져 본체의 패캐에 따라 공속이 나뉘겠죠? (이 경우 광신이 필요 없을 수도) 2. 속박 악마 공속 현재는 1속박 광신오라에 2오염으로 다니고 있습니다 공역 1인방 전령만 돌때 (우버바바X, 횃불X) 화염면역 전령 처리를 위해 속박 악마를 같이 다니는데요 무한 텔포 머리찍기 경우에 속박 악마의 공속도 본체 패캐에 영향을 받나요? (텔포시 AI딜레이 삭제, 이럴 경우에도 마찬가지로 광신이 필요 없을 수도) 3.화염면역 몹은 화파참 소지시 시간이 걸려도 무한 텔포로 잡긴 잡습니다 위 2와 연계해 1속박+2 오염, 3오염 둘 중 더 나은 효율은 어떤것일까요? 4.속박 악마와 용병의 오라 선택 광신이 필요 없다면 오염이 빌드에서는 홀프가 가장 적절하다고 보는데요 속박 악마와 용병 중 어느 쪽에서 가져가는게 좋을지요? 5.본체의 무기 현재 본체는 집착 용병은 무공인데요 (무한텔포 마나 수급으로 통찰 아골 사용중, 함성후 마나 800) 본체가 무공을 들고 용병은 1막 활용병의 빙결 화살을 사용하는게(신념,밤안개 등) 화력이 좀 더 올라갈까요? 오염이 스킬 레벨은 내려가겠지만. 이럴 경우 속박 악마와 용병은 홀프 오라를 안 써도 되겠네요 6. 3,4와 연계해 속박 악마를 계속 데리고 다닌다면 효율이 가장 좋은 속박 악마의 속성은 어떤게 있을까요? 공역 1인 전령 사냥만 하기에 저주받음,번개강화는 크게 효용을 모르겠습니다 돌가죽,홀프가 나을까요? 주말 내 오염이 무한 텔포 포탑으로 즐겨보니 너무 편하고 쾌적했습니다 마우스 매크로로 텔포 켜 놓고 한손엔 맥주 한손은 마우스만 슥슥 밀고 다닙니다 공역 1인 전령만 사냥합니다 두서없는 질문의 답변에 미리 감사드립니다 글 올리고 생각해보니 오염이 화염구의 스플래시 대미지를 활용하려면 홀프오라는 어울리지 않겠네요 몹이 느려지면 그만큼 뭉쳐지는 시간이 걸리니.
EXP
66,265
(85%)
/ 67,001
|
우주하늘아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