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8 16:25
조회: 124
추천: 0
이게임 복귀해도괜찮나요?하브떄 파티레이드에 스트레스 너무받아서 일리아칸나오기전에 접엇는데
요즘엔 뭐 싱글모드도있고 세르카 애도 이제 싱글로할수잇더라구요 그래서 그냥 적당한몸계정만 사서 돈별로안쓰고 혼자 즐기기엔 괜찮나요??파티플은 안할생각임..
EXP
1,058
(28%)
/ 1,201
|



미뚱이이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