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5 19:38
조회: 132
추천: 0
뉴비 상재 질문 드립니다1700에서 1710까지 상재를 하려고 하는데 유튜브 영상에는 재봉술 야금술을 계속 넣으라는데 저는 50개, 10개 밖에 없더라구요... 그래도 그냥 다 넣으면서 하는게 낫나요? 영상에는 몇백개 쓰는거 같아서요...
EXP
593
(93%)
/ 601
|




사카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