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모코코 베이스 캠프로 딜러 하나 1700찍고 도화가에 점프업 줄려고 하는데요!!
딜러하나는 있어야 할거 같아서 질풍기상(전압x)1640 vs 곰수사 or 환각환수(거래가능전압o) 1650 주차 중이였는데 둘 중에 뭐가 더 재밌고 한가요?
셋 다 재밌긴 했는데 그리드 끼기전이라 완전체 재미는 아니였던거 같아!!질풍이가 손에는 더 맞았던거 같아요!!
라이트 유저라 본캐도 1740@바드라 바드 몰아주기용으로 키울꺼긴해요!!
바드는 쭉 치고 올릴꺼고 아가는 1730에 멈추고 딜러도 조금씩 올려서 1730까지만 해서 바드 몰아줄려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