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슈퍼라이트해졌다해서 복귀해보았는데요.
전에 정리해놓은 100만골있어서 코어 몇번 해보고 1700에서 1710까지 찍어봤더니 거의 소진해버림;; 20까지가 목표였는데...
애초에 뉴비는 20찍는데 몇주가 걸릴듯한데 제가 뉘앙스를 못알아들은건지 궁금합니다 하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