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슬레이어를 하고있는데

선택 유물코어 5개가 있는 상태에서

격폭슬레는 질서코어 해,달은 있어야된다고 들어서 2개는 까서 끼고있는 상태입니다

그럼 나머지 3개 선택 유물코어 상자는

열어서 비어있는 부분 3자리를 일단 채워서 끼고있는게 나은가요. 

아니면 나머지 한 부위를 유물을 얻으면 개봉하는게 나은가요.

유물코어 획득 난이도를 몰라서 질문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