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복귀한 유저입니다 1641호크를 본캐로 키우고있었고, 오늘 보니까 호크여론은 안좋은거같아도 싱글좀즐기다보면 뭐 어떻게든 되겠지 싶어서 호크로 복귀하려고합니다. 근데 점핑권을 사용하려고 보니까 김레이크 남섬 대륙을 진행해서 안된다고 하더라고요 ㅠㅠ. 혹시 점핑권 어떻게 사용해야하나요?

그리고 혹시 뭘 어떻게 해야하는지 가이드 영상 유튜버나 글들좀 알 수 있을까요? 간만에 하는데 컨텐츠가 많이 바뀐거같아서 뭘해야할지 잘 모르겠더라고요. 막 하다가 잘못하면 또 손해보는게 많을거같아서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