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아 업데이트하려는데 계속 이모양임.... 자게에도 올렸는데 ㅠㅠ
스토브재설치해도 안되고...재부팅해도 안되고... 로아설치하는데 1박2일이라(무선인터넷이슈) 계속 이러더라고요​
현생때문에 접혔다 다시하려는데 왜 막는겨....

혹시 왜이러는지 아시는 귀인분 계십니까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