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5 01:18
조회: 108
추천: 0
상급재련 질문드립니다상급재련이라는게 새로 생긴거 같은데 일반 재련하고 독립적으로 올라가는건가요? 지금 상급재련 20단계 -> 21단계 이렇게 써있는데 이 게이지 다 채우면 템레벨이 올라가는 건가요?
지금 18강짜리 무기 모르고 그냥 재련으로 했다가 장인의 기운 25퍼센트까지 떴는데 상급재련으로 올리면 장인의 기운 유지 되나요?
EXP
4,731
(82%)
/ 4,801
|





카모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