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복귀한 뉴빈데 초록색, 파란색 등 낮은 등급 젬이 나오면 어떻게 해야되나요? 젬가공을 해서 융합하시나요? 아니면 갈아버리시나요? 골드가 너무 많이 깨지는거 같아서 젬을 어떻게 맞춰야 될지 감도 안오네요 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