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해서 1705까지 강화했는데 일단 아크그리드가 2개만 활성되있더라구요?

나머지하나는 젬이 있어야한다는데 

젬이라는게 1710 1715 1720 에 유물코어랑 같이 주는 젬 상자로 해도 되는건가요?

아니면 이벤트 상점에서 가공완료 질서의젬 상자를 까서 껴야하는건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