약간 똥믈리에라..
원정대가 참.. 그렇긴한데
특화캐릭을 좋아합니다.

지금 1770이슬, 1756폿키리, 1742 곰, 1740 업화, 1736 순환상소, 1731 3종
여기서 시공이랑, 역천으로 2개 바꾸려고하거든요..
슬비는 운명공동체라 끝까지 가려고합니다.....

지금 3종+ 하나 날리려고하는데..
3종을 역천으로 바꾸긴할껀데..

불편한 특화 업화냐, 손바쁜 폿키리냐 결정장애가 오네요..
추천부탁드립니다.
(기타의견 -> 업화날리고 딜키리로, 키리날리고 드드로 이런 의견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