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5 15:47
조회: 86
추천: 0
1580 복귀(뉴비)유저의 질문입니다.원정대에 1580 캐릭이 4개 있어요.
레이드는 한번도 안해봤어요. 이번에 모코코수용소 인가 뭔가 생겼던데.. 1660이 되어야 입소 가능하더라구요. 1580 캐릭터로 이어서 하는게 나을까요? 아니면 새로 하나 만들어서(점핑) 하는게 낫나요?? 그리고 스토리익스프레스 그런거 없어졌나요? 스토리충인데 베른남부에서 하늘 갈라져서... 어쩌고.. 전세계에 카오스게이트 엄청 열리는 그스토리까지 했음
EXP
112,787
(11%)
/ 135,001
|




리빙데드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