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게 큐브 랑 다르게 주에 한번 갈 수 있고 기존 카던 티켓 나오던 게 모래 시계 강화 효과로 된다는 건 이해했는데

강화 효과가 몇 이던 간에 무조건 초기화 전 화요일에 털어야 하나요? 

아니면 강화 최대치로만 쌓이지 않게 하면 되는 건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