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래 슈모익 받으면서 할려고 기다리면서 직업 곰수사로 정해놨는데

요번 기공사 많이 바뀌면서 쉬워지고 쌔졌다고 하더라구요

유저분들은 기공사 곰수사 어떤걸 뉴비에게 더 추천하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