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5 19:54
조회: 149
추천: 0
뉴비나 다름 없는 복귀유저 기공사vs곰수사원래 슈모익 받으면서 할려고 기다리면서 직업 곰수사로 정해놨는데
요번 기공사 많이 바뀌면서 쉬워지고 쌔졌다고 하더라구요 유저분들은 기공사 곰수사 어떤걸 뉴비에게 더 추천하십니까?
EXP
133,418
(93%)
/ 135,001
|




항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