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706.5 디트
> 원래 싱글 돌리던 5캐릭 중에 하나
> 모베캠 옮겨서 코어먹이고 붕쯔로 전직할까 고민중

1700.83 환수사
> 식스맨 초과라 1700찍고 카던가토만 돌리던 캐릭
> 모베캠 옮겨서 코어먹이고 곰수사로 전직할까 고민중

둘 중에 뭐가 싱글돌리기 편할거같음?
디트 = 해봐야 시간차이도 안날건데 그냥 렙높은거 주고 1710빨리 찍는게 이득
환수사 = 붕쯔하면 그거 리듬변태돼가지고 손아프게 귀찮을거같은데 5피면 곰수사로 편하게돌리기

환수사 고르면 기존 싱글돌리던 5캐릭에서 한놈 빼야되는데 뭐 뺄까요?
1715렙 드드 전투력2365 3코14포 7보석11
1709렙 도화가 전투력1815 0코 7보석11
1706렙 분망 전투력1788 0코 7보석11
1705렙 발키리 전투력1902 0코 7보석11
1704렙 고기 전투력1775 0코 7보석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