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년 겨울에 권왕 1700까지 키우고 접었다가 다시 이번에 복귀 하려는데 

수라( 브레이커 하나 더 키우기 ), 데모닉, 블레이드, 스커 중에 뭐 키울지 고민인데

이왕이면 권왕처럼 딜좀 나오는 애로 하고싶습니다. ( 컨은 그리 좋지 않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