곰수사 질풍기상 

둘중에 뭐를해야 만족감이 높을까요?

쉽고 센거 좋아하는데

질풍이 신속이라서 좀더 쾌적할거같긴한대...

데미지가 곰수사가 훨씬쎄다고 하던데

계속 고민중입니다 ㅠㅠ   초보입장에서 추천부탁드려봅니다 한마디씩해주세요 형님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