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시방 100시간 보상 효율 안따지고
매일10시간 채워서 100시간보상 두개다 받는게 좋을까요?
아니면 첫번째 피시방 이벤트 100시간 보상 포기하고
남은 1주 10시간 보상만 먹고 끝내고
두번째 피시방 10주간 매주 10시간 채우기 식으로 매주 보상 효율따져가면서 2번째 피시방 100시간 보상만먹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