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6 19:55
조회: 307
추천: 0
지금 로아 생태계에서 다캐릭 균등 성장은 독인가?전부터 여러 캐릭을 키우는걸 좋아해서
지금 복귀해서 1720 1개 / 1710 3갠데 1720을 주차해놓고 1710중에 맘에 드는거 한두개정도 올리고 이런식으로 균등하게 올리는건 별론가? 옛날보단 장남 대학보내기 메타는 아닌것같아서 물어봄
EXP
4,491
(22%)
/ 4,801
|





원딜고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