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부터 여러 캐릭을 키우는걸 좋아해서
지금 복귀해서 1720 1개 / 1710 3갠데
1720을 주차해놓고 1710중에 맘에 드는거 한두개정도 올리고

이런식으로 균등하게 올리는건 별론가?
옛날보단 장남 대학보내기 메타는 아닌것같아서 물어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