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6 08:27
조회: 435
추천: 0
이제막 1710 올라와서 레이드 가려는데요성당 1단계, 세르카, 종막 이렇게 가면 되고 모든 레이드 관문 더보기 하는게 이득인가요?(여기서 유물, 고대 코어가 뜨나요?)
그리구 피방 더더보기가 4막까지만 된다는대 그럼 종막을 빼고 4막 더더보기를 해주는게 이득일까요...?
EXP
5,007
(51%)
/ 5,201
|





충실한신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