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에선 색깔구분이라는데

노말에서 어떤분 팁으로 들은게

기믹 시작 후 첫 바닥똥 생기기 전에 마우스를올려서

빨간테두리가 생기나 안생기나로 배워서

여태노말 이렇게 했는데

하드에서도 이게 통하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