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장인 체력 부족 이슈로 트라이가 어려워 못하고 있었는데

싱싱이 된다고 해서 복귀할라구 합니당

쭉 글을 읽어보니 두 개 중에 고민듕인데

1. 딜홀나
 - 싱글의 왕은 딜키리, 딜홀나라 하던데,,,

2. 기공사
 - 원기옥 못참아

3. ㄴㄴ 뉴비야 싱싱엔 이게 최고란다

싱싱싱만 돌릴 모코코에게 직업 추천점 해쥬세용

감사합니다

추천해주신 분들 다 복받으세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