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 생각없이 발키리가 이뻐보엿고 저번에 하다 말앗으니 1640 짜리 발키리를 받아서 
딜발키리로 하다가 보니 성능은 그냥 저냥 하다고 듣고 그러다가 어 가디언발키리가 나왓는데
(필자는 모르고잇어서 모르고잇다가 보니 나와잇어서.. 드레드 라는 애가 맘에듬.. 하지만 이미 써버려서 1640 짜리 만들어서 해보는중.. 그럼 모코코 받은 그아이는 억지로 꾸역 1720까지는 키워야겟쥬?)
내가 쓰고도 먼가 가독성이 떨어지는거같아서 혼돈..
바보같은 날 비웃어라 당장!
캐릭은 1690 블레 잇고.. 1650 블래스터..
1640.. 드레드.. 1709 짜리 발키리.. 나머진 다 어중간한 쩌리들잇다! 
싱글모드로 노는데 싱글모드로 한창 즐기면 되겟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