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720에서 접고 복귀각 보고 있는 유저입니다.

체술 4 잔재2로 나이스단으로 운영하다가 복귀각 보니까 체술이 하늘을 날고 있네요

그래도 결국 바닥을 치는 날이 올거고..

취업 잘되면서 패치가 취업에 영향을 덜주는 인식깡패는
서폿 및 워로드 뿐인가요??


예전 친구껄로 워로드 해봤는데 나름 손도 편하고 기믹깡패라 할만하더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