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8 19:20
조회: 62
추천: 0
아브장비에서 계승 어떻게 해요?복귀유저인데요
유기해뒀던 디트 키워보려고 1556 에서 강화하려고 했는데 제련 NPC 한테 가니까 강화 가능한 장비가 없다는데.. 아직 17강(무기15) 밖에 안됐는데... 장비제작NCP도 4티어밖에 안보이고 어떻게 계승하는거에요?
EXP
1,433
(16%)
/ 1,601
|




웅트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