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귀유저인데요

유기해뒀던 디트 키워보려고 1556 에서 강화하려고 했는데 

제련 NPC 한테 가니까 강화 가능한 장비가 없다는데..

아직 17강(무기15) 밖에 안됐는데... 장비제작NCP도 4티어밖에 안보이고

어떻게 계승하는거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