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8 22:21
조회: 80
추천: 0
1655 1640 두캐릭 있을경우1655는 1660까지 그냥 강하 해서 올린다.==> 워밍업해서 1700 만든다. ==> 점프업 해서 1720까지 혜택받음
1640는 점프해서 1660으로 자동으로 올린다. ==> 워밍업해서 1700 만든다. 이렇게 하는게 맞는 건가요???? 워밍업은 무제한이고 점프나 점프업은 현재 1개씩만 있는 거가 맞나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