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무상신공 기공사인데

왜 낙원만가면 역천으로 바뀌는거죠.. 

예전엔 각인 넣어서 역천이냐 무상신공이냐 이런식으로 했던거 같은데

요새는 직업각인이 없어서 그거 설정하는법이 따로 있나요 ㅠㅠㅠ